신천지 도마지파 전주교회, 온라인 가족초청 행사 개최
상태바
신천지 도마지파 전주교회, 온라인 가족초청 행사 개최
  • 강명화 기자
  • 승인 2022.05.09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 신천지 도마지파 전주교회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서로를 아는 시간 : 유노미(You know me)’ 온라인 가족초청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 줌(ZOOM)으로 진행됐고, 라디오 형식으로 사회자와 참석자가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서는 축하공연과 가족 에피소드 사연읽기, 엔딩영상 이벤트가 마련됐고, 특히 가족에게 서로 하고 싶은 말을 사연을 통해 전해 서로의 생각을 이해하고 알아가는 시간을 가지게 됐다.
비대면 화상으로 운영되는 관계로 약 60가정이 참석했으며, 특히 참석가정 중에서 부부가 동시에 신앙을 하지 않는 가족들도 참석하여 눈길을 끌었다.
전주시 00동에 거주하는 000씨(00세, 남)는 부인이 “신천지 예수교 신앙을 한다고 하여 말리지는 않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오해를 하고 있는 교단이었기에 부담이 된 것은 사실이지만, 부인을 신뢰하고 있었고 부인이 신앙하는 모습을 볼 때 가정에 소홀하지도 않고 진정한 신앙인다운 모습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저도 교회에 출석 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전주교회 성도들과 행사 참여 가족들이 가정의 달을 맞아 각 가정에서 버려지는 폐지 폐옷을 모은 수익금으로 전주시에서 운영하는 지혜의 반찬에 후원금 300만 원을 기탁 했다. 이 자리에서 이재상 지파장은 향후 지속적인 후원을 약속했고, 시 관계자는 감사의 뜻을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