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교육문화회관, 테마와 전시가 있는 작가와의 만남 운영
상태바
익산교육문화회관, 테마와 전시가 있는 작가와의 만남 운영
  • 김현표 기자
  • 승인 2022.05.08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산교육문화회관(관장 김형대)은 5월부터 7월까지 ‘테마와 전시가 있는 작가와의 만남’을 운영한다고 지난 6일 밝혔다.
테마와 전시가 있는 작가와의 만남은 매월 주제에 맞춘 테마 도서 전시와 작가와의 만남 등 다양한 독서문화 행사로 운영되는 사업이다.

현재 ‘가정의 달 : 소중한 우리 가족이란 주제로 테마 도서 전시를 운영하고 있으며, 오는 25일 ‘수영장에 간 아빠’의 저자인 유진 작가를 초빙해 작가와의 만남을 진행할 예정이다.
그 외 주제와 연계된 독서문화 행사로 25일 ▲행복한 우리 가족을 위한 카네이션 디퓨저 만들기 ▲포근한 봄날 풍선&버블 공연 28일 ▲봄바람 살랑살랑 야외 도서관 등을 운영한다.
참여 신청은 익산교육문화회관 누리집에서 가능하다.
6월에는 ‘맴’의 저자 장현정 작가를 초빙해 작가와의 만남 행사를 진행하며 7월에는 ‘꾸고’의 저자 이범재 작가를 초빙해 작가와의 만남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여름을 들려주는 샌드아트, 상상력 뿜뿜! 마술쇼 등 독서문화 공연도 운영할 예정이다.
김형대 관장은 “우리 회관을 찾아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테마와 전시가 있는 작가와의 만남이 소중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며 “이런 특색있는 독서문화 행사를 잘 운영해 관내 학생과 지역주민들의 독서문화권을 형성하는 중심지 역할을 톡톡히 하도록 더욱 분발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