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5일 어린이날엔 임실치즈테마파크로 오세요” 
상태바
“5월 5일 어린이날엔 임실치즈테마파크로 오세요” 
  • 이기주 기자
  • 승인 2022.05.01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실군이 ‘더 신나게! 즐겁게! 재밌게!’라는 슬로건으로 어린이날 행사를 3년 만에 개최한다.
군은 오는 5월 5일 제100회 어린이날 행사를 임실치즈테마파크 음악분수광장 일원에서 개최한다고 지난달 29일 밝혔다.

기념비적인 제100회 어린이날을 맞이해 코로나19 단계적 일상회복과 가정의 달 치즈테마파크 자원을 활용한 풍성한 어린이 한마당 행사가 진행된다.
군은 5월 가정의 달 행사를 맞이해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임실치즈테마파크 내에 플리마켓과 공연, 포토존, 서바이벌 체험을 마련했다.
5월의 청명하고 기분 좋은 날 푸르름이 가득한 치즈테마파크의 풍경과 어우러져 관광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제100회 어린이날인 5월5일에는 식전 공연을 비롯해, 기념식, 지역 어린이들의 어린이날 노래 제창이 이어진다.
무대에서는 각종 특별공연과 35사단 군악대의 신나는 연주와 율동뿐만 아니라 가족참여 이벤트와 체험 부스 운영과 보물찾기 등 그동안 움츠렸던 동심을 회복하는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가정의 달 행사기간인 4일동안 치즈판매장 앞에서는 50여개 셀러들이 참여한 플리마켓 한마당이 펼쳐져 공예, 의류, 먹거리를 판매하고, 버스킹 공연도 펼쳐져 보는 즐거움과 듣는 즐거움을 배가한다.
행사장 한편에서는 유럽 의상 코스프레 체험을 통한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