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신년사 조상중 정읍시의장
상태바
2022 신년사 조상중 정읍시의장
  • 전북연합신문
  • 승인 2022.01.02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사다난했던 신축년(辛丑年) 한해가 역사 속으로 사라지고 새로운 희망의 임인년(壬寅年)이 밝았습니다.
2022년 새해에도 시민 여러분들께서 뜻하시는 모든 일들이 성취되고, 가정마다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지난 한해는 전례없는 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해 전 세계가 사회적·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어왔지만, 수준높은 국민의식으로 목표한 백신접종 완료 수준이 높아지면서 단계적으로 일상을 회복하는 방향으로 전환하는 정책을 펼치기도 하였습니다.
이와 같이 우리는 위기 때마다 서로를 격려하며 새로운 도약의 기회로 삼았던 저력을 바탕으로 슬기롭게 극복해왔으며, 앞으로도 어떠한 어려움이 있더라도 지혜롭게 헤쳐나갈 것으로 확신합니다.
정읍시의회는 이러한 어려운 상황에서도 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지급, 3대 연수원 건립 추진, 소상공인 통합 지원 등을 위해 전력을 다하며, 코로나 위기를 극복하는 동시에 역사·문화·관광 도시로 도약하기 위한 토대를 마련하였습니다.
2022년에도 의회는 시민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하여, 낮은 자세로 시민의 말씀을 귀담아듣고 참뜻을 겸허하게 받아들이며, 경제 활성화와 사회 안전망 구축 등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시민행복시대와 선진의회를 구현하기 위하여 혼신의 힘을 다할 것입니다.
임인년(壬寅年)! 찬란한 태양이 밝아오는 새해 아침!
시민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하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