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민 임실군수, 주요 체육시설 현장 방문
상태바
심민 임실군수, 주요 체육시설 현장 방문
  • 이기주 기자
  • 승인 2021.12.19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 민 임실군수가 종합경기장과 다목적체육관 건립사업 등 주요 체육시설 현장 점검에 나섰다.
심 군수는 지난 15일 곧 준공될 임실군 종합경기장 개보수사업장과 임실군 다목적체육관 사업장을 방문해 마무리 공정 상황을 둘러보고 관계자를 격려했다.
임실군 종합경기장 개보수사업은 군민들이 경기장 사용 시 지적하였던 불편함과 안전 사항에 대해 지난해부터 현재까지 총사업비 40억을 투자해 개보수 공사가 진행 중이다.
공사가 마무리되면 경기장 내 관람석 3,029석이 설치되고, 170대 규모의 주차장 등 각종 편의시설이 들어서 군민들의 생활체육 여건을 향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군에 실내체육시설 인프라를 구축하고 다양한 종목 활동을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기 위해 추진 중인 임실군 다목적체육관 건립사업도 순항 중이다.
군은 총사업비 83억원을 투입해 다목적체육관 건립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테니스장 3면, 배드민턴장 10면, 체육회 사무실 등 다양한 종목시설을 설치하여 군민들이 언제나 사용할 수 있도록 하여 체육 복지 향상에 기여할 수 있게 되었다.
심 군수는 현장을 돌아보며 준공사항을 점검하고, 현장 애로사항 등을 청취 및 추가 반영사항 등을 지시했다.
심 민 군수는“앞으로도 군민들이 보다 건강하고 누구나 쉽고 가깝게 체육활동을 즐길 수 있는 생활 스포츠 인프라를 구축해 나갈 계획”이라며 “공사의 안전한 추진은 물론 신속히 공사를 마무리하여 주민들이 최대한 빨리 이용할 수 있도록 사업을 마무리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