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한해도 나눔으로 따뜻했습니다”
상태바
“올 한해도 나눔으로 따뜻했습니다”
  • 성영열 기자
  • 승인 2021.11.30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주군 여성단체협의회(회장 천경욱)가 지난 1년의 성과를 공유하고, 서로를 격려하는 자리를 가졌다.
지난달 30일 완주군 여성단체협의회는 완주가족문화교육원에서 ‘2021년 완주군 여성단체협의회 성과보고회’를 열었다.

기념식, 2021년 활동 영상 시청, 및 여성단체 활동성과 우수 사례발표, 화합의 시간 순으로 진행된 성과보고회에서는 완주군여성자원활동센터(회장 여선희), 한국소비자연합완주군지부(회장 김경자), 완주군새마을부녀회(회장 강귀자)가 우수사례를 발표했다.
완주군여성자원활동센터는 이미용 봉사활동, 경로당 수지침, 명절 반찬나눔 등의 활동을 통해 지역민에게 다가갔다.
한국소비자연합완주군지부는 다문화, 노인, 청소년 등 연령대별로 교육을 강화해 소비자 권익을 높이는 성과를 보였다.
완주군새마을부녀회는 농약병 수거, 빨래방, 환경정화, 반찬 전달 등의 활동상을 공유해 박수를 받았다.  
천경욱 완주군여성단체협의회장은 “우리 여성단체협의회는 한 사람 한 사람의 힘을 모아 불평등과 불합리한 사회를 변화시키는데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완주군여성단체협의회는 13개 여성단체 2658여명 회원으로 구성돼 있으며 성평등주간행사, 양성평등기금사업, 여성지도자 워크숍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해 완주군 여성지위 향상과 지역발전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