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새만금아카데미 제8강좌 팝페라 힐링 콘서트 공연
상태바
군산새만금아카데미 제8강좌 팝페라 힐링 콘서트 공연
  • 송기문 기자
  • 승인 2021.11.23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에 지친 시민들을 위한 ‘힐링콘서트’가 열리며 눈길을 끌고 있다.
군산시는 군산새만금아카데미 제8강좌를 25일 오후 7시 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 팝페라 듀오 스칼라를 초청, ‘힐링 콘서트’를 진행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강좌는 코로나로 몸과 마음이 지친 시민에게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는 기회로 올해 군산새만금아카데미 강좌의 대미를 장식 할 수 있도록 퀄리티 높은 공연으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개최되는 「힐링 콘서트」의 주역 팝페라 듀오 스칼라는 바리톤 박준서와 소프라노 이하영이 함께 호흡을 맞춰 ‘아름다운 나라’, ‘별 헤는 밤’, ‘사랑가’ 등을 선보이며 팝송과 오페라의 경계를 넘나드는 무한 감동의 무대로 이끌 예정이다.
장영재 교육지원과장은 “2021년 군산새만금아카데미 강좌를 아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특색있는 양질의 강좌 및 문화공연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며 “시민의 문화적 만족도와 삶의 질을 높이고 군산시가 평생교육의 메카로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산새만금아카데미 강연은 코로나 전염 확산 방지를 위해 시 공식 유튜브 생방송 및 금강방송(KCN)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강연장은 사전예약자 선착순 100명 이내(예약전화 454-2602/ 시 교육지원과)에 한해 입장 가능하다.

/군산=송기문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