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 제53회 장수군민체육대회 성료, 장수읍 ‘종합우승’
상태바
장수군, 제53회 장수군민체육대회 성료, 장수읍 ‘종합우승’
  • 권남주 기자
  • 승인 2021.11.15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수군은 지난 12일 장수종합경기장 일원에서 제53회 장수군민체육대회를 개최했다.
단계적 일상회복에 따른 ‘위드 코로나’가 시행되면서 방역 체계가 전환됨에 따라 2차 백신 접종을 완료한 장수군민에 한해 참석이 가능하도록 하고, 철저한 거리두기 및 손소독, 발열체크 등을 준수해 체육대회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입장식 및 개회식을 시작으로 400m계주, 축구, 배드민턴, 게이트볼, 고리걸기, 투호, 배구, 윷놀이, 제기차기, 족구, 한궁 등 총 11종목의 경기를 펼치며 군민들이 화합을 다졌다.
체육대회 종합점수는 660점으로, 장수읍이 종합 1위, 산서면 2위, 장계면이 3위를 차지했다.
종합우승을 한 장수읍은 축구경기에서 1위, 게이트볼, 400m 계주 경기에서 준우승을 기록해 최종점수 560점으로 종합우승했다.
김성수 장수읍장은 “장수읍민들이 모두 하나되어 노력하고 화합한 결과 종합우승이라는 좋은 결과를 거둘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읍민들이 하나될 수 있도록 행정에서 앞장서 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장영수 군수는 “지난 2년 동안 코로나19로 우리의 일상이 멈춰있어 체육활동은 물론, 문화, 예술활동 모두 위축됐었는데, 단계적 일상회복인 ‘위드코로나’가 시작돼 이렇게 군민체육대회를 열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군민체육대회를 통해 군민들이 하나됨을 느낄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으며, 경기를 통해 보여준 화합으로 앞으로도 풍요로운 미래의 땅, 힘찬 장수 건설에 많은 협조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