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대 도서관, ‘정유정 작가’ 북 콘서트 마련
상태바
전북대 도서관, ‘정유정 작가’ 북 콘서트 마련
  • 김현표 기자
  • 승인 2021.10.20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민들과의 소통을 통해 지역과 동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전북대학교 도서관(관장 정안성)이 ‘완전한 행복’의 정유정 작가를 초청, 지역민과 함께하는 북 콘서트를 개최한다.
국립대학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되는 이번 북 콘서트는 11월 3일 오후 2시 전대학술문화관에서 열리며, 지역민들에게 인문학적 소양을 함양할 수 있도록 마련된 것으로 학생과 지역민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정유정 작가는 장편소설 ‘내 인생의 스프링 캠프’로 제1회 세계청소년문학상을, '내 심장을 쏴라'로 제5회 세계문학상을 수상하고 장편소설 ‘7년의 밤’과 ‘28’, ‘종의 기원’ 등 베스트셀러 작가로 활발한 작품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날 강연에서는 ‘행복의 조건-우리 곁의 나르시시스트’ 라는 주제로 신작 ‘완전한 행복’에 대한 강연과 함께 작가와의 대화 시간이 마련된다.
이번 북 콘서트는 참여 신청은 21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전북대 도서관 홈페이지(https://dl.jbnu.ac.kr/)에서 하면 된다.
참가자 선발은 선착순이며 홈페이지 공지 및 문자 발송을 통해 최종 확인 할 수 있다.
참가자에게 신간도서 ‘완전한 행복’ 추첨 증정 이벤트 및 작가 사인회도 진행되며, 학부생들에게는 큰사람 포인트(10포인트)도 제공된다.
정안성 도서관장은 “거점대학의 도서관이 지역민들과 함께 호흡하고, 지역민들에게 인문학적 요소를 함께 나누기 위해 이런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고 있다”며 “이번 북 콘서트를 통해 저명작가와 지역민이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문학교류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