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평선 별빛드론쇼’로 화려한 제23회 김제지평선축제 개막
상태바
‘지평선 별빛드론쇼’로 화려한 제23회 김제지평선축제 개막
  • 신은승 기자
  • 승인 2021.09.28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북도 2년 연속 온라인축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예대표문화관광축제, 김제지평선축제가 오는 29일부터 10월 3일까지 5일간 유튜브, 드라이브인 콘서트, 네이버쇼핑 라이브, KT올레 IPTV ‘우리김제TV(#4832)’, 라디오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특히, 29일 저녁7시 지평선 밤하늘에서 펼쳐지는 별빛드론쇼와 판타지쇼는 보는 이들에게 아름다운 밤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벽골제 쌍룡 앞 대금이누나 및 예지의 가야금 연주로 환상적인 개막공연을 연출한다. 개막공연에 이은 개막선언 후 별빛드론쇼와 판타지쇼가 10여 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화려한 개막식은 유튜브 김제지평선축제, 유튜브 전주MBC 오리지널, KT 올레 IPTV 등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고, 사전예약한 이들은 벽골제 내 자동차 관람구역 안에서 직접 현장을 느낄 수 있다. 예약을 안 하더라도 벽골제 지평선 주차장, 청룡 주차장에서 드론쇼 및 판타지쇼를 관람할 수 있다.
29일, 개막식뿐 아니라 전주MBC 정오의 희망곡 “청년가요제”, 입석 줄다리기, 전주MBC 개막축하공연 등의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전주MBC 개막축하공연에서는 위클리, 진성, 배일호, 김숙영, 진정아, 성진우, 채윤 등 가수 출연진의 콘서트를 유튜브 김제지평선축제를 통해 볼 수 있으며, 사전예약한 사람에 한해 현장에서 자동차로 무대를 즐길 수 있다.
예년과 달리, 개막식 날 제외 벽골제가 개방되며, 선명한 코스모스와 가을향기 물씬나는 핑크뮬리가 지평선 하늘과 어우러져 예쁜 색감을 자랑하고, 포토존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농특산물 드라이브스루를 통해 쌀, 누룽지 등 김제의 먹거리를 안전하게 구매할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