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JB문화공간, 2021년 하반기 프로그램 안내
상태바
전북은행 JB문화공간, 2021년 하반기 프로그램 안내
  • 서윤배 기자
  • 승인 2021.08.03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상반기 포크, 재즈, 대중음악 및 미술 기행 등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친 전북은행의 JB문화공간이 하반기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먼저 최성수의 7080콘서트, 남궁옥분의 낭만콘서트, 국악 명창 오정해, 한국을 대표하는 재즈 디바 말로의 재즈콘서트, 서울대 음대 교수진들로 구성된 비바체 실내악단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의 공연이 진행된다.

또한, 수의사 설채현의 반려견 특강 및 코로나19 때문에 여행을 가지 못하는 여행족들을 위한 최종명 중국문화여행 작가, 중국 실크로드 전문가 임중혁 숙명여대 명예교수의 중국 여행 특강, 이탈리아 전문가 정태남 박사와 르네상스 전문가 성제환 교수의 이탈리아 인문예술 여행 특강이 여행족들을 기다리고 있다.
JB문화공간을 자주 이용하고 있는 한 회원은 “전북은행이 지역민들에게 문화예술 혜택을 주려는 노력이 너무나 감사하다. 훌륭한 프로그램을 기획해주는 JB문화공간 역시 너무 고마울 따름이다. 하반기 프로그램 역시 너무나 기대가 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현재 상설로 매달 둘째, 넷째 화요일에 진행되는 명품 클래식 해설 강의 JB클래식 산책, 매주 토요일 이루어지는 홍차마스터 클래스, 의미있는 영화를 공유하고 감상하는 매달 마지막 주 목요일 JB영화감상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다.
한편, 라운지, 회의실, 다목적홀, 음악감상실, 루프탑 등의 공간 및 시설의 무상 대관은 물론 JB문화공간 라운지에서는 전북은행 카드 고객과 회원가입(무료) 고객에게 최고급 원두커피를 1000원에 제공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