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군산지부, 마음기구필라테스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
상태바
굿네이버스 군산지부, 마음기구필라테스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
  • 송기문 기자
  • 승인 2021.07.20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네이버스 전북군산지부(지부장 강민숙)는 군산시 조촌동에 위치한 마음기구필라테스(대표 장지영)에 좋은이웃가게 현판을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마음기구필라테스는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해 매장 수익금 일부를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에 후원한다.

마음기구필라테스는 대기구를 이용해 1:1 수업 및 그룹 수업을 진행하는 센터로, 지역사회 내에서도 나눔 실천에 앞장서는 가게로 알려져 있다. 특히 장지영 마음기구필라테스 대표는 지난달 ‘세계 요가의 날’을 맞이해 진행한 온라인 행사의 수익금 200만원을 굿네이버스 전북군산지부에 전달하며 지역사회 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섰다.
강민숙 굿네이버스 전북군산지부장은“코로나19의 장기화로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위해 나눔에 동참해준 마음기구필라테스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전해주신 관심과 사랑은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잘 전달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장지영 마음기구필라테스 대표는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을 통해 지역사회 내 아동보호를 위한 나눔 활동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며 “굿네이버스 전북군산지부와 함께 더 많은 아이들이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지역사회에 대한 관심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군산시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전북군산지부(063-734-1391)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