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전 준비 '효성 청년취업 캠프' 참여 모집
상태바
실전 준비 '효성 청년취업 캠프' 참여 모집
  • 김현표 기자
  • 승인 2021.05.30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6일까지 신청 접수
7월28일부터 무료 진행

‘제2회 효성과 함께하는 전북청년 취업캠프’ 참여자를 내달 16일까지 모집한다.  
전북도에 따르면 지난 28일 도내 대학생들의 취업역량 강화를 도모하고자 전북도와 효성이 만든 ‘효성과 함께하는 전북청년 취업캠프’ 프로그램이 올해 2회차를 맞아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전했다.

이번 취업캠프는 7월 28일부터 30일까지 2일간 전북청년허브센터에서 무료로 진행한다.
NCS, 노무법 강의, 실전 자소서 첨삭, 이미지컨설팅, 보이스트레이닝, 실전 모의 면접 등 청년들이 필요한 실전형 취업준비 강의 위주로 진행할 예정이다.
1일 차에는 참여자 60명을 대상으로 ZOOM을 활용해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효성 교육 담당자가 참여자에게 비즈니스 에티켓, 밀레니얼 세대의 직장생활에 대해 강의한다.
2일차에는 오프라인 수업으로 각 30명씩 나눠 진행되며, 자기소개서 작성 및 코칭, 면접 보이스 컨설팅, 그룹별 실전 모의 면접을 진행한다.
캠프 참가자는 참여 교육수당(1인 2만원)과 교재, 문구 등 교육키트가 제공되며, 성실하게 교육을 참가한 참여자에게는 수료증이 발급된다.
이번 취업캠프는 대상자는 군산대, 우석대, 원광대, 전북대, 전주대 졸업자와 재학생이며,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은 해당 학교의 취업지원과 또는 대학 일자리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전북청년허브센터 홈페이지(www.jb2030.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