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체육회 ‘2020년 진안군체육상 시상식’ 개최
상태바
진안군체육회 ‘2020년 진안군체육상 시상식’ 개최
  • 조민상 기자
  • 승인 2020.12.09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안군체육회는 지난 8일 진안군체육회 대회의실에서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진안군체육상 시상식을 열었다.
체육상시상식은 한 해 동안 진안군 체육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빛낸 체육인을 격려하기 위하여 매년 개최되는 행사로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되었다.
체육상 수상자는 개인부문 △이지헌(육상, 진안동향중학교), 양명석, 유권혁, 추명제(진안초), △진영준(레슬링, 진안중) △이희준(역도, 진안중)선수가 수상했다.
우수지도자는 △전충일(레슬링, 진안중), 황주리(체조, 진안군체육회)씨가 수상했다.
우수단체는 △진안군축구협회(회장 정선균) △진안군탁구협회(회장 원철연) △백운면체육회(회장 김현수) △주천면체육회(회장 황양의)씨가 수상했고 △이한섭 전 궁도협회장에게는 공로패가 수여됐다.
이 날 수상자들에게는 개인은 훈련지원금 30만원, 우수단체는 포상금 50만원을 각각 지급했다.
더불어 전춘성 진안군수는 △이태수 산악연맹회장과 진안군 체육발전을 위해 재임기간동안 애쓴 △송서환 전 배구협회장 △김명숙 전 여성체육회위원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정봉운 체육회장은 “올 한해 진안군 체육발전을 위해 노력해주신 수상자님들에게는 축하를 드리며, 임원들 모두 감사드리며 내년에도 진안 체육발전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