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창간호 축하메시지-황인홍 무주군수
상태바
2020 창간호 축하메시지-황인홍 무주군수
  • 전북연합신문
  • 승인 2020.07.29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후의 기자 최초의 독자’라는 사훈 아래 2005년 당당하게 첫 발을 내딛었던 전북연합신문이 어느덧 창간 15주년을 맞았습니다. 
축하를 드리며‘도덕적 결단과 진실된 보도’를 원칙으로 지역발전과 도민 문화수준 향상에 기여하고 계시는 안우연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께 격려의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아울러 각 지역의 소식들을 신속·정확하게 전달해주시기 위해 애쓰고 계시는 기자님들께도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사회가 발전하고 변화를 거듭할수록 우리의 일상은 쏟아지는 정보와 뉴스들로 넘쳐나고 있습니다. 언론에 비친 세상이 진실이고 전부가 되는 세상입니다. 언론이 책임을 가지고 바로 서야하는 이유입니다. 그 선봉에 전북연합신문이 서주시길 바랍니다.      
정치, 경제, 문화, 시사 등과 지역정보에 관한 정확한 보도가 이 나라의 경쟁력을 키우고 전북발전을 다져주기를 바라며 이 사회에 대안이 되는 논평과 논설, 칼럼 등이 도민들의 권익신장과 문화발전에 기여해주기를 바랍니다.  
전북연합신문을 응원하는 무주는 전 세계 태권도성지 태권도원과 2년 연속 정부지정 문화관광 대표축제, 명예 문화관광축제, 전라북도 대표 문화관광축제로 선정된 바 있는 반딧불축제 등을 통해 세계적인 으뜸관광지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무주가 전라북도 발전과 대한민국의 위상을 드높일 수 있도록 더 큰 관심 가져 주시기 바라며 창간 15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합니다. 고맙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