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WPG와 함께 하는 소통여행 ‘우리 소통할까요?’
상태바
IWPG와 함께 하는 소통여행 ‘우리 소통할까요?’
  • 시민기자 강명화
  • 승인 2019.01.30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9일 전주 연가에서 ‘2019년 IWPG 네트워크 정기모임’ 50여 명 참석

(사)세계여성평화그룹 전북지부(IWPG, 지부장 여미현)는 IWPG와 함께 하는 소통여행 ‘우리 소통할까요?’를 주제로 2019년 IWPG 네트워크 정기모임을 개최했다.

‘2019 IWPG 네트워크 정기모임’은 지난 29일 오전 10시 30분 전주 연가에서 권정숙 민주평통자문위원, 이경희 새만금사랑환경연합사무총장, 박옥자 장덕사 스님, 김홍란 하나로예술단장 등 회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IWPG 전북지부 회원들이 한 해를 시작하면서 서로 소통하고 홍보하며 평화의식을 높이는 시간으로 이뤄졌다.

이날 2018 IWPG가 활동했던 일들을 영상을 통해 보고하고 온라인 콘텐츠(SNS)를 통해  평화의 활동을 소개했으며, 회원들과 함께 다육식물에 이름을 지어주고 자신의 인생그래프를 그리며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김홍란 하나로예술단장은 “평화에 대해 누구보다도 피부로 느끼기에 평화를 위해 일하는 IWPG와 계속 함께하고 싶다”고 밝혔다.

여미현 지부장은  “올해에도 우리 여성그룹 회원들이 '수신제가치국평천하'라는 표어로 나와 가정, 대한민국까지 평화가 이루어져 점점 퍼져 나가 전 세계 37억 여성이 함께 소통하며 함께 평화를 이루어 갈 날이 속히 오길 소원해 본다”고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