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 평생교육원, 은파 수변무대에서 시민과 함께 하는 예술제 열어
상태바
군산대 평생교육원, 은파 수변무대에서 시민과 함께 하는 예술제 열어
  • 박정호
  • 승인 2010.05.12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대학교 평생교육원(원장 김병옥)이 주최하는 황룡예술제가 5월 13일(목) 저녁 7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은파 물빛 다리 입구 수변무대에서 열린다.

황룡예술제는 군산대학교 평생교육원 전담교수와 수강생들이 군산시민을 위해 마련한 무대로 티마스터, 한국전통무용, 플롯·리코더, 오카리나연주, 밸리댄스, 포크기타, 트럼펫연주, 대금합주, 노래교실, 째즈피아노, 댄스스포츠, 아코디온, 색소폰 등 평생교육원 수강생들이 익힌 기량을 전담교수들과 함께 선보이는 무대이다.

또한 군산대학교 평생교육원은 물빛다리 주변에 오전 11시부터 서양화, 서예, 사군자, 사진 등의 전시회와 티마스터 시음행사, 장미꽃 한송이 포장, 천연비누 만들기, 포크아트(핸드폰에 예쁜 옷 입히기), 선물포장하기(거울이 있는 예쁜 악세사리 만들기), 한지공예(찻잔 만들기), 생활도예(머그컵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행사도 준비하고 있어 황룡예술제는 은파를 찾는 시민들에게 좋은 추억거리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김병옥 평생교육원장은 “평생교육원이 시민을 위한 평생교육 구현의 중심 역할을 담당하고 지역사회에 봉사하면서 시민과 공유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점차 더 늘여가겠다”며 “이번 예술제에 많은 시민들이 참여하여 즐거운 시간을 가기질 바란다”고 말했다./박정호 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