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올스타전, 명단 발표
상태바
프로야구 올스타전, 명단 발표
  • 투데이안
  • 승인 2009.07.17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광주구장에서 열리는 올스타전의 감독 추천 선수 명단이 발표됐다.


한국야구위원회(KBO)는 17일 오전 '2009 CJ마구마구 프로야구 올스타전'에 참가할 감독 추천 선수 42명의 명단을 발표했다.

올해도 지난 해와 동일하게 감독들의 의견을 반영해 투수 부문에서 각각 1명씩을 추가 선발했다. 이는 선수들의 체력적 부담을 덜고 투수진 운영을 원활히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이스턴 리그의 김성근 감독은 송은범, 고효준, 정상호, 박재상(이상 SK), 임태훈, 홍상삼, 김동주(이상 두산), 송승준(롯데), 정현욱, 신명철, 강봉규(이상 삼성)를 추천 선수로 확정했다.

류현진, 양훈, 강동우(이상 한화), 구톰슨, 로페즈(이상 KIA), 이현승, 황재균(이상 히어로즈), 봉중근, 조인성, 박경수, 박용택(이상 LG)은 웨스턴 리그 김인식 감독의 추천을 받아 올스타전에 나서게 됐다.

이번 올스타전 출전선수로 확정된 전체 42명 중 17명이 데뷔 후 첫 올스타로 선정됐다.

이스턴 리그에서는 21명 중 김동주를 제외한 10명의 감독 추천 선수가 처음 올스타전에 출전한다.

웨스턴 리그의 베스트10으로 선정된 KIA 최희섭, 안치홍과 감독 추천 선수인 구톰슨, 로페즈, 양훈, 이현승, 황재균 등 7명도 첫 올스타 선정의 감격을 누렸다.

올스타로 선정된 42명은 올스타전 경기에 앞서 펼쳐지는 팬사인회, 홈런레이스 등 각종 행사에도 참가하게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