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노인의 날 기념행사 개최

2017-10-12     허정찬 기자

(사)대한노인회군산시지회(황긍택 지회장)는 12일 군산월명실내체육관에서 문동신 군산시장, 박정희 군산시의회 의장, 기관단체장 등 1,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1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를 성대하게 개최했다.
대한노인회 군산시지회에서는 그동안 군산시장으로 재임하면서 노인복지 증진에 기여한데 감사해 황긍택지회장이 4만여 노인들을 대표해 문동신 군산시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또한 경로당활성화와 모범노인들에게 주어지는 도지사 표창에는 임피면 경로당 분회장 박노우, 군산시니어클럽 노현옥, 모범노인에는 조연풍씨가 각각 수상했다.
그밖에도 시장상에는 조촌동 행정복지센터 김선정씨 등 9명이 지회장상에는 옥산면 망동경로당 문월태씨 등 8명이 영예에 표창을 받았다.
이날 황긍택 지회장은 기념사에서 “제21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참석하신 여러 내빈 그리고 시민 여러분에게 감사드린다”며 “그동안 어르신들의 노인회 활성화와 사회의 중추적 역할을 다해 오신 노고에 감사 드린다”고 전했다.
문동신 군산시장은 축사에서 "제21회 노인 기념 행사를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부족한 저에게 주신 감사패는 4만여 노인들에게 주신 감사의 마음으로 알고 노인들의 복지증진을 위해서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