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연구원, 제9회 ‘인구정책 분야’ 도민 공모
상태바
전북연구원, 제9회 ‘인구정책 분야’ 도민 공모
  • 김현표 기자
  • 승인 2022.02.07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연구원(원장 권혁남)이 도정발전을 위한 도민의 지혜를 모은다.
전북연구원은 도민 밀착형 정책개발을 위해 제9회 ‘열린 연구, 좋은 연구’ 도민 공모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공모에서는 지방소멸 위기대응 해법을 모색하기 위해 연구과제 제안 분야를 인구정책 분야로 특정해 공모를 진행한다.
공모는 도정에 관심 있는 도민이면 개인 또는 공동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청자는 전북연구원 홈페이지 참여마당-도민공모 게시판에서 연구과제 아이디어 제안서를 내려 받아 7일부터 3월 11일까지 이메일 idea@jthink.kr로 접수할 수 있다.
이번 공모를 통해 인구 감소대응을 위한 전라북도 인구관련 정책을 도민과 함께 수립하고자 한다.
응모된 모든 연구과제는 창의성, 활용성 등을 기준으로 전문가와 내부 연구진 의견을 종합해 선정되며, 심사결과는 4월중 전북연구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심사결과 우수 연구과제는 최우수, 우수, 장려상으로 시상되며, 선정된 연구과제의 수행이 필요한 경우 제안자와 전북연구원이 공동으로 연구를 수행한다.
권혁남 원장은 “지방소멸 위기대응을 위한 전북형 인구정책 수립을 위해 도민들의 적극인 참여를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자세한 사항은 전북연구원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북연구원 연구기획부(063-280-7143)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