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신년사 박성일 완주군수
상태바
2022 신년사 박성일 완주군수
  • 전북연합신문
  • 승인 2022.01.02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검은 호랑이띠의 해인 2022년 임인년(壬寅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코로나19 위기 속에서도 평범한 일상을 지켜준 군민 여러분이 계시기에 새날을 맞이할 수 있었습니다. 위기 극복에 힘과 지혜를 모아주신 군민 여러분께 감사하다는 말씀으로 새해인사를 드립니다.
지난해에도 완주군은 “감염병과의 싸움은 좀 과하다 싶을 정도로 현장에서 선제적으로 대응해야 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완주형 참여방역과 선제적 신속방역 시스템을 구축하여 군민의 생명과 안전, 경제와 민생을 지키는데 사력을 다했습니다.
코로나 방역을 위해 애쓰신 의료진 여러분, 예방접종과 빈틈없는 현장 방역 활동에 참여해주신 군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군민 여러분!
이제는 위드 코로나 시대를 맞아 안전한 일상회복과 함께 디지털전환, 기후위기 대응 등 환경변화에 대응하여 완주의 새로운 미래를 향한 대전환을 가속화해 나가야 할 중요한 시기입니다.
완주군은 쉼 없는 도전과 변화와 혁신을 선도하며 포스트 코로나와 뉴 노멀 시대도 군민과 함께 튼튼히 준비하겠습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군민 여러분이 계시기에 ‘대한민국 으뜸 행복도시 완주’조성에 전력을 다할 수 있었습니다.
2022년에도 완주군민만 바라보며 완주군민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여민유지(與民由志)’의 자세로 혼신의 노력을 다해 나가겠습니다.
새해 군민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한 한 해 되기를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