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완주 전북도지사 임실방문
상태바
김완주 전북도지사 임실방문
  • 엄범희 기자
  • 승인 2011.04.01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완주 전북도지사가 4월 1일 임실군을 방문, 일자리창출과 민생안정, 서민행복을 위한 도민과 희망 나눔 마당행사를 개최하고 군민들과 대화를 통해 임실군민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였다


김완주 지사는 특강에서 "이제 임실군은 일진제강 유치, 임실치즈테마파크 개장 및 전북동부권고추브랜드 육성사업 등 임실군이 재도약 할 수 있는 충분한 계기가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임실군이 전라북도 동부권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전북의 가장 큰 정책 중의 하나는 300만 도민시대를 열어나가는 것"이라며 "젊은이들이 100% 취업할 수 있도록 일자리를 만들어나가고 서민들이 행복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민생을 챙기고 전북도민 모두가 행복한 꿈을 이루는데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군청 대강당에서 개최된 ‘도민과의 희망나눔마당’ 행사에는 강완묵 군수, 이순봉 군의장, 군의원, 도의원, 기관사회단체장 및 지역주민 등 400여명이 참석해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이 자리에서 도지사는 "주민들이 건의한 6개 사업에 대하여 적극적인 지원을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완주 도시사는 ‘도민과의 희망나눔마당’을 마치고 일진제강 무계목강관 공장 추진 현장과 제2농공단지 예정부지를 방문해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현장근무자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어 임실읍 중동경로당을 방문했다./엄범희 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