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대한식품 나운3동 착한가게 동참 훈훈
상태바
군산시, 대한식품 나운3동 착한가게 동참 훈훈
  • 허정찬 기자
  • 승인 2019.12.11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시 나운3동이 나눔으로 지역복지를 실천하는 착한가게가 확산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군산시 나운3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김병노, 민간위원장 김종쇠)는 대한식품(대표 강수경)가 나눔 문화 확산에 동참함에 따라 11일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강수경 대표는 “사업장을 운영하면서 받은 관심과 사랑을 착한가게 후원을 통해 조금이나마 지역의 어려운 분들과 나눌 수 있게 되어 기쁘고 지역사회로 흘러 보내는 건 당연한 일이라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에 적극 동참 하겠다”고 말했다.
김종쇠 민간위원장은 “따뜻한 마음이 전파되어 지역 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착한가게에 가입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병노 나운3동장은 “어려운 경제상황에서도 착한가게에 동참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에 앞장서 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지역사회에 아름다운 기부문화가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착한가게’란 사랑의열매에서 자영업자 및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하는 나눔캠페인으로 중소규모의 자영업에 종사하며 매출액의 일정부분을 기부함으로써 나눔을 실천하는 가게를 말한다. 참여는 매장을 경영하는 자영업자, 중소기업,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모든 업종의 가게에서 참여가 가능하고 참여하는 가게에는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하고 기부한 성금은 ‘연말 소득공제혜택’을 받을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