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JB카드 Yolo Autumn 페스티벌’
상태바
전북은행 ‘JB카드 Yolo Autumn 페스티벌’
  • 서윤배 기자
  • 승인 2019.10.10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홈)쇼핑, 해외이용, KTX(SRT) JB카드 Yolo Autumn 시행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이 가을 시즌을 맞아 ‘JB카드 Yolo Autumn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온라인(홈)쇼핑, 해외 가맹점, 고속열차(KTX, SRT) 이용시 가을 시즌에 맞게 풍성한 혜택들이  제공된다.
참여 방법은 전북은행 홈페이지 및 영업점 채널을 통해 JB카드 번호를 입력한 후 일괄 참여 할 수 있다. 행사 내용으로는 온라인(홈)쇼핑 이용시 최대 2만원 모바일 쿠폰과 해외 가맹점을 이용하면 최대 1만원의 현금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은 JB카드로 월누적 5만원 이상 고속열차(KTX, SRT) 이용시 최대 5% 상당의 현금 리워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행사는 11월말까지 진행되며, 행사별 대상 카드 및 상세한 사항은 전북은행 영업점, 콜센터(☎1588-4477), 홈페이지(www.jbbank.co.kr), 뉴스마트 뱅킹 어플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도내 3대 명산인 덕유산, 대둔산, 내장산 케이블카를 이용할 때 JB카드 현금 리워드 혜택과 BC페이북 QR결제 대상 가맹점에서 QR결제로 건당 2천원 이상 결제시 500원씩 일 3회까지 현금 리워드가 제공되는 이벤트도 10월말까지 진행 중이다. 편의점, 마트 등 가맹점에서 QR결제를 이용한다면 매일 1,500원씩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