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 “정담 여름여행 작은 음악회” 성황리에 마쳐
상태바
군산대, “정담 여름여행 작은 음악회” 성황리에 마쳐
  • 허정찬 기자
  • 승인 2019.08.05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민 및 관광객에게 군산지역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 확산
군산대학교 LINC+사업단 인문산학협력센터가 군산세관 야외잔디공간에서 지역민과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정담 여름여행 작은 음악회를 개최하였다.
‘정담에서 떠나는 음악여행’이란 주제로 7월 4일과 8월 1일 군산세관 내 정담 및 야외잔디공간에서 진행되었고, 음악회에는 지역민과 관광객 등 200여명이 참석하였다.
이 음악회는 지역 협력 문화 및 관광 콘텐츠 사업의 일환으로 군산지역을 찾는 관광객과 지역민에게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여름밤을 선사함으로써 지역문화를 확산하고 관광객 유치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되었다. 또한, 군산세관 및 군산문화협동조합 로컬아이 등 지역기관의 협조 및 협업으로 이루어졌다.
지난달 4일에는 바리톤 문용재, 소프라노 심민정, 피아노 김민재가 군산에서 느껴보는 유럽여행 및 가곡여행을 테마로 연주하였다.
1일에는 1부 피아노 윤정아, 바이올린 김유지, 첼로 윤한나가 산에서 듣는 유럽 클래식의 여름밤을 주제로 클래식 연주가 진행되었으며, 2부 하늘소리 난타와 떠나는 여름여행을 주제로 지역예술인인 하늘소리 난타팀의 공연이 진행되었다.
관광객들은 “군산에 이런 곳이 있는지 몰랐고, 더운 여름밤 좋은 음악을 들으며 서정적인 여름밤을 보낼 수 있어 매우 좋았고, 음악회 때문에 군산에 대한 이미지가 더 좋아져서 군산에 또 찾아오고 싶다”며 공연에 대한 만족감을 나타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