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블록으로 상상력을 쑥쑥!! 키워보세요
상태바
다양한 블록으로 상상력을 쑥쑥!! 키워보세요
  • 허정찬 기자
  • 승인 2019.06.27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믹스브릭존부터 게이밍존까지 12가지 즐거움을 한번에 만나보는 전시
다양한 블록으로 나만의 창작물을 만들며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브릭 사이언스파크' 체험전시가 열린다.
군산예술의전당은 여름방학을 맞아 브릭으로 나만의 창작물을 만들며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브릭 사이언스파크' 체험전시를 29일부터 7월 28일까지 30일간 군산예술의전당 2,3 전시실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체험전으로  '브릭(Brick)'을 주 테마로 무엇이든 창작해 만들고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전시는 총 12개의 존으로 구성돼 단순히 브릭을 조립하는 것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체험이 가능하다.
12가지 프로그램 중 믹스브릭존은 다양한 색깔과 크기의 브릭으로 자신만의 작품을 만들어 전시할 수 있으며 △ 조립체험존에서는 설명서를 따라 작품을 조립할 수 있다. △ 레이싱트렉존에서는 브릭으로 만들어진 자동차로 실제 모형 트랙에서 경주해 볼 수 있으며 △ 빅브릭 플레이존은 영유아를 대상으로 브릭을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군산예술의전당 주현노 관리과장은 “연령과 성별에 상관없이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이번 체험전은 어린이들에게는 재미와 창의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를, 어른들에게는 동심으로 돌아가는 시간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