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사회복지장학회 연예인자선골프대회
상태바
군산사회복지장학회 연예인자선골프대회
  • 허정찬 기자
  • 승인 2019.06.18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군산사회복지장학회(이사장 김기봉)에서는 지난 17일 샷건방식으로 제7회 연예인자선골프대회를 군산cc에서 인기탤런트 정보석, 길용우, 이영범, 이종원, 정승호, 송경철, 정동환, 김정균, 배도완, 이시은, 이청, 가수 설운도, 소명, 진시몬, 이진관, 현당, 박진도, 양양, 최영철, 개그맨 최홍림, 배영만 등 84여 명과 일반참가자와 최근 군산지역에 경기침체로 어려움이 있다는 소식을 전해듣고 포항, 나주, 서울 등 원근거리에서 30여명이 참석하는 등 총 2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료되었다.
7회째 맞이하는 골프대회에선 최근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군산지역에 어려운 학생들과 실직자 자녀 등 35여명의 초.중.고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하였다.
김기봉 이사장은 대회사에서 "우리군산이 경제위기지역으로써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조금이라도 위로와 희망을 주고자 바쁜 일정 뒤로하고 자선골프대회에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군산시민과 함께 감사드린다"고 하였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군산시와 군산cc, (주)카이도코리아, 한원컨벤션, kbs연예인골프단과 굿샷연예인골프단에서 적극참여하여 최홍림의 사회로 2부시상식 및 공연에서 즐거움을 주었다.
강임준 군산시장과 김경구 군산시의장도 군산을 찾아와 주신 모든 분들께 시민들과 함께 환영하며 군산을 많이 홍보하여 많은 사람들이 지역을 찾아와주는데 앞장서달라고 하였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