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정읍시 불우이웃돕기 연예인 초청 골프대회 성금 전달식
상태바
20일, 정읍시 불우이웃돕기 연예인 초청 골프대회 성금 전달식
  • 박호진 기자
  • 승인 2019.05.21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일내장산컨트리클럽·정읍시골프협회 등 성금 1천187만8천원 전달
정읍시 불우이웃돕기 연예인 초청 골프대회를 통해 마련된 성금 전달식이 20일 열렸다.
(주)대일내장산내장산컨트리클럽 김호석 회장과 김은정 대표, 정읍시골프협회 허용 회장과 김성천 사무국장은 시장실을 방문해 성금을 유진섭 시장에게 전달했다.
앞서 골프대회는 지난 12일 내장산 골프리조트에서 진행됐다. 골프대회는 스타들의 재능 기부를 통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이웃을 돌아보고 어려움을 함께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골프대회를 통해 마련된 총 모금액은 1천187만8천원이다. (주)대일내장산컨트리클럽(회장 김호석)이 800만원, 정읍시골프협회(회장 허용)가 150만원, 일반초청 참가자가 237만8천원을 내놨다.
김호석 회장은 “불우이웃을 돕는 좋은 일에 많은 연예인분과 시민께서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이번 대회를 계기로 이웃사랑의 나눔 문화가 널리 확산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허용 회장은 “유명한 연예인들과 함께 골프를 즐기고 기금도 마련하는 뜻깊은 대회에 참가하게 되어 영광이다”며 “앞으로도 대회가 지속적으로 추진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유 시장은 “대회를 통해 마련된 성금은 도움 주신 분들의 마음을 담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잘 쓰도록 하겠다”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해 (주)대일내장산컨트리클럽이 주관한 골프대회에는 인기 배우 최재성과 안재모, 이종원, 김유석, 이경진, 배도환 등 국내 유명 연예인 20명이 참여했다. 이와 함께 정읍시 골프협회 회원 등 일반인 60명도 참가했다.
한편 대회가 열린 내장산 골프리조트는 91만3천884㎡ 부지에 18홀의 골프장과 클럽하우스, 골프텔 2동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접근성이 뛰어나 전국의 골퍼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내장산리조트 관광지 활성화는 물론 사계절 체류형 관광도시 기반 구축에 선도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기도 하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