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와 청년창업 상호협력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김제시,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와 청년창업 상호협력 업무협약 체결
  • 신은승 기자
  • 승인 2019.05.16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주도형 청년일자리 사업의 체계적인 추진을 위한 긴밀한 협조체계 구축 나서
김제시(시장 박준배)가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박광진)와 청년창업 지원 및 창업문화 활성화를 위한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김제시청 소회의실에서 열린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의 협업을 통해 김제시 청년창업을 다각적으로 지원하고 청년창업 붐업(Boom up)을 조성, 지속가능한 청년일자리의 토대를 마련하기 위해 추진됐다.
이에 두 기관은 김제시 청년창업가 발굴·육성 및 지원, 청년창업가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정보 공유 및 네트워킹 확대, 기타 상호 발전과 우의 증진을 위해 지속적으로 협조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지역주도형 청년일자리 사업의 체계적인 추진을 위하여 양 기관의 인적·물적 자원을 상호 제공하고 김제시 청년창업 생태계 환경 조성과 활성화를 위해 적극 협력할 계획이다.
박준배 김제시장은 “김제에서 나고 자란 청년이 김제에 정착할 수 있도록 청년창업가를 체계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창업 전문기관인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와 상호 유기적인 협조체계를 구축해 나가겠다”며 “청년창업 생태계 조성을 위해 다양한 창업 관련 정보공유 및 네트워킹 확대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