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사랑♥시민운동’으로 지역경제 활성화를!
상태바
‘군산사랑♥시민운동’으로 지역경제 활성화를!
  • 허정찬 기자
  • 승인 2019.04.24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계각층 대상으로 지역상품 구매와 골목상권 이용 실천운동 전개
군산시 경제위기 극복을 위한 자발적인 군산사랑 시민운동 유도에 나섰다.
시에 따르면 군산사랑 시민운동 붐 조성을 위해 오는 29일까지 ‘군산사랑♥ SNS 시민서포터즈’를 모집하고 있다.
또 ‘군산사랑♥ UCC & 지역경제 활성화 시민 아이디어 공모전’을 오는 5월 24일까지 진행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대한 시민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시는 ‘함께해요! 군산사랑 시민운동’ 홍보 리플릿을 제작하고 배포할 방침이다.
이번 리플릿은 군산사랑 시민운동의 추진배경, 주요내용, 기대효과 등의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고, 군산사랑 시민운동의 핵심사항을 일반 시민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시는 범시민적 관심과 동참하는 분위기조성을 위해 시 산하 부서, 공공기관, 유관협회?단체 등에 리플릿 배포와 눈에 잘 띄는 곳에 비치?활용할 예정이다.
군산시 홈페이지 및 군산시 공식 페이스북 등 스마트폰을 통해서도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열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김성우 지역경제과장은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군산사랑 시민운동에 적극 동참해 주길 바라고, 지역사랑 운동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시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겠다”고 밝혔다.
한편‘함께해요! 군산사랑 시민운동’ 은 군산사랑상품권으로 확인된 시민의 경제회복의지를 지역경제 사랑으로 재결집해 지역 상품과 업체를 이용하는 지역사랑 실천운동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