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에 맞게 센스 있는 닭고기 선물로 마음 전하세요~”
상태바
“취향에 맞게 센스 있는 닭고기 선물로 마음 전하세요~”
  • 이준호 기자
  • 승인 2019.01.23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림, 실속과 정성 담은 ‘2019 설 선물세트’ 출시!
종합 식품기업 ㈜하림이 다가오는 설날에 사랑하는 가족이나 지인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2019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2019 설 선물세트’는 그동안 소비자들로 꾸준히 사랑받아온 하림의 인기 제품을 선별해 2~5만원대 세트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쉽고 빠르게 조리가 가능해 바쁜 현대인들에게 인기 좋은 ‘양념육 세트’, △간편한 간식과 안주, 야식으로 즐기기 좋은 ‘HMR세트’, △화끈한 맛이 일품인 ‘뼈 없는 양념닭발 세트’, △맛과 영양을 함께 챙길 수 있는 ‘Slim 훈제세트’, △닭발육수로 낸 국물 맛이 일품인 ‘하림 삼계탕 세트’ 등 다양하게 준비했다.
‘양념육 세트’는 가정이나 야외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하림의 대표적인 양념육 제품들로 구성됐다. ‘춘천식 순살 닭갈비(매운맛)’ ‘안동식 순살찜닭’ ‘매실숙성 토종닭 순살 닭갈비’ ’매실숙성 토종닭 순살찜닭’ ‘참진 얼큰 짜글이’ ‘포장마차식 양념 근위’와 ‘포장마차식 뼈 없는 양념닭발’ 등 총 7종 12봉이 4만8000원. 신선한 닭고기에 특색 있는 양념이 가미되어 프라이팬이나 전자레인지에 10분정도만 조리하면 푸짐한 요리를 단번에 뚝딱 완성할 수 있다. 매콤한 맛이 일품인 '뼈없는 양념닭발'과 '근위 볶음이'만으로 구성된 '뼈없는 양념닭발 세트'도 있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2019년 설 연휴를 맞아 소비자들이 닭고기를 활용한 다양하고 푸짐한 요리로 더욱 풍성하게 보내셨으면 하는 바람을 담아 설 선물세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받는 분의 취향을 고려해 하림의 정성을 담은 특별한 선물로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