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앞선 출발! 꿈은 이루어진다
상태바
조금 앞선 출발! 꿈은 이루어진다
  • 신은승 기자
  • 승인 2019.01.22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품교육의 아이콘, 지평선학당 상반기 개강식 가져

김제사랑장학재단(이사장 박준배)에서는 지난 21일 지난해 12월 선발시험을 통해 지평선학당 방과후 교육 프로그램 운영에 참여하게 된 지역의 우수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지평선학당 다목적실에서 2019년 상반기 지평선학당 개강식을 가졌다.
이날 개강식에는 지평선학당 수강생 150여명과, 학부모 및 관계자 등 2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강사소개, 상반기 학사일정, 프로그램 운영계획, 컨설팅 운영방법, 기타 입시를 위한 비교과 운영방안 등 학사관리에 대한 안내 및 학년별 오리엔테이션을 실시했다.

지평선학당에서는 중등부 2, 3학년, 고등부 전학년을 대상으로 매주 월 ~ 목, 주 4회에 걸쳐 국어, 영어, 수학, 과학 등 교과목에 대하여 방과 후 집중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고등부를 대상으로 한 영어 클리닉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컨설팅 전문가인 부원장을 상주시켜 상시 컨설팅을 추진하고, 수강생 개별 컨설턴트를 배정을 통한 맞춤형 컨설팅 실시, 3종검사를 통한 적성과 성격, 학습유형 분석으로 진로설정 및 목표달성을 위한 방향 제시 등 다양하고 다변화하는 입시에 부합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박준배 김제시장은 “지역 청소년들이 살아갈 미래 김제 백년을 위해 기업유치를 통한 경제발전, 공무원 준비반 및 기업 맞춤형 취업준비반 등을 통한 일자리 확보 등 새로운 도약의 기반을 다지기 위해 최선을 다 할 생각이다.”라고 하면서, “추운 겨울이 지나야 봄이 오듯 꿈꾸는 미래를 맞이하기 위해서 힘차게 전진하여 새만금시대를 열어가는 훌륭한 김제인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