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신년호>주민 삶의 질 향상 정진
상태바
<2019 신년호>주민 삶의 질 향상 정진
  • .
  • 승인 2019.01.01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년사-조규철 고창군의장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기해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황금돼지해를 맞이하여 군민 여러분 모두가 풍요롭고 좋은일이 가득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지난 해 6.13지방선거에서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으로 제8대 고창군의회를 개원하였습니다. 고창군의회가 제 역할을 다 할 수 있도록 성원을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께 고개 숙여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 의회는 고창군의 발전과 군민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하여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며 최선을 다해 왔습니다.
특히 의장단과 각 상임위원회를 중심으로 현장에서 군민의 작은 목소리도 크게 듣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존경하는 군민여러분!
우리 고창군의회는 새해 아침을 맞아 제8대 의회 의정 목표인 ‘현장에서 군민과 소통하며 함께하는 의회’상을 실현하고 지방자치 발전과 군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군민의 입장에서 의정활동을 펼쳐 가겠습니다.
고창군의 정책에 대해서는 질타보다는 견제와 대안 제시를 통해 바람직한 의회상을 정립하겠으며, 상생과 협력관계를 돈독히 해 신뢰와 화합을 중요시하는 선진의회를 구현하겠습니다.
또한 침체돼 있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고창군과 함께 고민하고, 규제완화와 제도개선을 통해 모든 군민들이 체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울러 동료의원님과 더불어 현장에서 군민과 소통하며 여러분과 늘 함께하겠습니다.
올 한해도 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군민여러분 각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
.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