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군산시자원봉사자한마음대회 개최
상태바
2018 군산시자원봉사자한마음대회 개최
  • 허정찬 기자
  • 승인 2018.09.16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군산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백옥경)에서 주최ㆍ주관하고 군산시에서 후원하는 “2018 군산시자원봉사자한마음대회”가 지난 15일 군산월명실내체육관에서 500여명의 자원봉사단체 회원과 자원봉사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2018 군산시자원봉사자한마음대회"는 우리지역 곳곳에서 몸소 사랑과 나눔을 실천해 오신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만남과 화합을 위한 친목의 장을 마련해 드리고자 매년 개최하고 있으며 자원봉사자들의 사기진작을 위한 에너지 재충전의 기회가 되고 있다.
이 날 행사에는 군산에어로빅체조시범단의 특별공연행사와 내외빈 축사, 화합과 소통을 위한 명랑운동회, 자원봉사자들의 끼를 마음껏 발휘하는 자원봉사자장기자랑대회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어 자원봉사자 모두가 참여하는 신명나는 한마당 축제의 장이 되었다.
 특히 본 행사에는 강임준 군산시장과 김경구 군산시의회 의장을 비롯하여, 김관영 국회의원 등이 참석하여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군산시의 자원봉사단체 및 자원봉사관계자들에게 행복과 믿음을 주는 따뜻한 격려의 메시지가 전달되는 훈훈한 자리가 되었다.
(사)군산시자원봉사센터 백옥경 이사장은 “지역사회 곳곳을 밝혀주시며 희생과 헌신의 발걸음으로 이웃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안겨주고 계시는 봉사자 여러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드리며, 앞으로도 자원봉사자들이 보다 나은 여건속에서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자원봉사에 임하며, 그 누구보다도 자원봉사자들이 존경 받으시는 사회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하였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