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개원 공립 단설 유치원 이름 선정해주세요”
상태바
“내년 개원 공립 단설 유치원 이름 선정해주세요”
  • 문공주 기자
  • 승인 2018.07.18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산교육지원청, 교명 선정 시민 선호도 조사 22일까지 실시

 익산교육지원청(교육장 이수경)이 내년  3월 개원예정인 공립 단설 유치원의 교명 선정을 위하여 시민 선호도 조사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시민 선호도 조사 대상 교명은 응모된 교명을 대상으로 익산교육지원청 교명심의위원회의 심도있는 사전심의를 통해 추천됐다.

추천된 교명은 설립예정지인 오산면 청수(淸水)마을의 지명에서 따온 익산맑은샘유치원, 익산의 옛 지명이자 설립 추진 당시 가칭으로 사용했던 솜리유치원, 오산면의 옛 이름인 오(鰲)의 뜻을 딴 익산자라유치원으로 총 3개의 교명이다.

조사기간은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며 익산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익산교육지원청 또는 관내 각급학교 홈페이지 팝업창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시민 의견 조사 후 교명심의회를 거쳐 최종 선정된 교명은 23일 익산교육지원청 홈페이지에 공고할 예정이다.   

이수경 교육장은 “내년 3월 개원 예정인 공립 단설 유치원이 우리 지역 사회의 따뜻한 관심 속에 개원할 수 있도록 이번 교명 선정에도 익산의 학부모, 학생, 시민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익산교육지원청 홈페이지(www.jbise.kr) 팝업창(팝업존)을 참고하거나 행정지원과 학교행정담당 (063-850-8872)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