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나운2동, 천안시 북면 농산물 직거래 장터 운영
상태바
군산시 나운2동, 천안시 북면 농산물 직거래 장터 운영
  • 허정찬 기자
  • 승인 2018.07.16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6일, 직거래 장터 운영 및 간담회 통해 지속적인 교류, 친목도모

군산시 나운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송천규)는 16일 자매결연 기관인 천안시 북면과 함께 농산물 직거래 장터를 열었다.
이들 양 기관은 2007년부터 11년째로 들어선 자매결연을 통해 그간 우수농산물 교류는 물론 군산시간여행축제와 나운2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행사에도 북면 자생단체 등을 초청하는 등 활발한 교류를 통해 우호를 돈독히 하고 있다.
올해 북면 우수 농산물(옥수수, 단호박) 판매는 사전주문 등을 통해 작년보다 훨씬 많은 옥수수 390포대, 단호박 430망을 판매하는 등 대성황을 이뤘다.
이날 양 기관은 직거래 장터 운영과 간담회를 통해 그간 쌓인 신뢰와 우정을 바탕으로 변함없는 관계를 지속하기 위한 상호간의 노력을 격려했으며, 앞으로도 더욱더 발전된 자매결연 기관으로서의 지속적인 교류와 친목도모를 다짐했다.
김용기 나운2동 주민자치위원장은 “11년 동안 좋은 친구로 함께 해주신 북면 주민자치위원회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천안 북면의 품질 좋은 농산물을 주민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제공할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군산시 최초 결연 자매기관으로서 발전과 상생의 본보기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나운2동에서는 군산의 대표 농산물인 흰찰쌀보리를 홍보하기 위해 오는 7월 26일 천안시 북면을 방문하여 직접 판매할 예정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