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회사법인 이상촌(주)·순창흑염소협회 업무협약
상태바
농업회사법인 이상촌(주)·순창흑염소협회 업무협약
  • 이세웅 기자
  • 승인 2018.06.18 1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흑염소고을에서 진행

순창 농.축산물 유통의 선도 기업 농업회사법인 이상촌(주)가 순창흑염소협회와 함께 순창흑염소 판로 및 홍보에 앞장선다.
농업회사법인 이상촌(주) 설성환 대표는 지난 15일 팔덕면 소재의 순창흑염소고을에서 흑염소협회 이규현 회장과 업무 협약식을 진행하였다.

행사에는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 당선된 황숙주 순창군수를 비롯하여 흑염소협회 회원 및 지역민 6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히 진행되었다.
체결된 업무협약은 순창 축산물(흑염소) 유통의 선진화를 위한 조항으로 이루어져있었으며 특히, 순창 흑염소협회의 회원 농가에 의한 우수한 흑염소 조달과 흑염소 값 등락 시 소비자가를 연동 조절함으로써 지역 축산물의 소비확대에 중점 되어있었다.
농업회사법인 이상촌(주)는 지역 농?축산물 유통의 대표 주자로서 순창한우의 명맥을 회복 하고자 물통골한우촌(구림면), 물통골한우마을(순창읍)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한우 매입 시 등급에 따른 인센티브를 부여하여 순창한우 축산농가 소득에 기여하고 있다.
2018년 개장한 이상촌(주) 로컬푸드 매장은 지역의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전시, 판매함으로써 순창(강천산)을 찾는 관광객에게 지역을 알리는 안테나 숍 으로써의 역할을 하고 있다.
농업회사법인 이상촌(주) 설성환 대표는 추후 순창의 여러 축산 단체와의 협약을 통한 시너지를 기반으로 명실상부한 전북지역의 대표 농.축산물 유통기업으로 거듭날 것을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