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가족이 함께 플래시몹 서포터즈에 참여해요!
상태바
온가족이 함께 플래시몹 서포터즈에 참여해요!
  • 허정찬 기자
  • 승인 2018.06.11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시, 3대가 함께 즐기는 플래시몹 서포터즈 모집

군산시는 9월 14일부터 9월 16일까지 개최되는 제6회 군산시간여행축제를 홍보할‘3대가 함께 즐기는 플래시몹 서포터즈’가족 20팀을 오는 15일까지 모집한다.
‘3대가 함께 즐기는 플래시몹 서포터즈’는 올해 처음 시도되는 형식의 서포터즈로, 남녀노소 온가족이 함께 1930년대의 음악에 맞춰 율동을 하며 시간여행축제를 홍보한다는 점에서 기존 초등학생 플래시몹 서포터즈와는 또 다른 이색적인 느낌을 시민들에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시는 초등학생 플래시몹 서포터즈를 2차례에 걸쳐 50여명의 인원을 모집했으며 두레누리페스티벌, 대한민국청소년박람회 등의 각종 행사에 활발히 참여해 사람들의 이목을 크게 끌었다.
이번에 선발되는 가족 플래시몹 서포터즈는 올해 9월까지 군산지역을 중심으로 시간여행축제 홍보활동에 본격적으로 돌입하게 된다.
김성우 관광진흥과장은 “온가족이 플래시몹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추억도 쌓고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3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플래시몹 서포터즈인 만큼 시간여행축제 또한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라는 점을 널리 홍보해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신청을 원하는 가족은 6월 15일까지 이메일(ouncha17@korea.kr) 또는 군산시청 관광진흥과에 방문해 지원서를 제출하면 되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산시 관광진흥과(454-3333)에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