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자연실록 '더 건강한 가슴살 훈제’ 출시
상태바
하림, 자연실록 '더 건강한 가슴살 훈제’ 출시
  • 문공주 기자
  • 승인 2018.06.07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인증 농가에서 키운 100% 국내산 닭고기로 만들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
저지방 고단백 제품으로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움
다이어트 건강식, 가벼운 식사 대용, 혼술 안주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의 친환경 프리미엄 닭고기 브랜드 자연실록이 '더 건강한 가슴살 훈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하림 자연실록 '더 건강한 가슴살 훈제'는 100% 국내산 닭가슴살로 만들어 믿고 먹을 수 있다. 100g에 115kcal의 저지방 고단백 제품인데다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제격이다. 전자레인지에 1분만 조리하면 바로 먹을 수 있어 다이어트 건강식뿐 아니라, 바쁜 직장인을 위한 간편한 식사, 아이들 간식, 어른들 술안주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특히, 하림의 프리미엄 닭고기 브랜드 자연실록은 친환경 인증을 받은 100여 개 농가로부터 건강한 병아리를 선별해 마늘 등의 기능성 사료를 먹여 면역력이 강하고 육질이 크게 개선됐다.
하림 ‘더 건강한 가슴살 훈제’는 G마켓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를 시작하며, 추후 오프라인 매장까지 유통채널을 확장할 계획이다. 가격은 2천원 대.
㈜하림 마케팅팀 차정운 과장은 “벌써부터 여름에 대비해 다이어트에 돌입하는 분들이 있어 저지방 고단백 식품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며 "100% 국내산 닭가슴살로 만들어 간식이나 식사 대용, 다이어트 식으로 좋은 '더 건강한 가슴살 훈제'가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