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서부발전 군산발전본부, 경암동에‘밝은 빛’을 선물하다
상태바
한국서부발전 군산발전본부, 경암동에‘밝은 빛’을 선물하다
  • 허정찬 기자
  • 승인 2018.06.06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너지 취약가구 10세대에 LED 전등교체 재능기부 봉사활동

한국서부발전 군산발전본부(본부장 최수현)는 지난 4일과 5일 이틀간 경암동(동장 김영란) 관내 에너지 취약가구 10세대를 대상으로 ‘LED 전등 교체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군산발전본부 계전팀 소속 직원들이 관내 에너지 취약가구 10세대를 방문하여 노후화된 전기설비를 점검하고, 전기요금 부담을 줄이며 밝은 환경에서 지낼 수 있도록 오래된 형광등을 전력소모가 적은 LED 조명으로 교체하는 작업으로 진행됐다. 
군산발전본부 계전팀 주용하 과장은 “LED조명 교체로 취약가구의 주거환경 개선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김영란 경암동장은 “매년 꾸준히 나눔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주민들의 복지향상에 기여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지역기업과 주민들이 함께 상생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산발전본부는 지난 4월 영산홍 1,250주를 경암동 주민센터에 기증하여 지역주민들과 함께 ‘경암동 아름다운 철길마을 가꾸기’행사를 개최했으며, 5월 25일에는 경암동 자생단체와 함께‘이동빨래방’세탁봉사에도 동참하며 따뜻한 지역공동체를 만들어가는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