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예술의전당, 개관 5주년 기념 GRAND FESTIVAL 운영
상태바
군산예술의전당, 개관 5주년 기념 GRAND FESTIVAL 운영
  • 허정찬 기자
  • 승인 2018.04.23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연령층이 공감하며 힐링 할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 준비

군산예술의전당은 오는 5월 1일 개관 5주년을 맞이해 4월 28일부터 5월 30일까지 국악, 클래식(피아노 독주회), 뮤지컬 갈라 콘서트, 아동극, 다원예술 총 5개의‘종합선물세트’공연을 선보인다.
개관 5주년 기념 GRAND FESTIVAL은 ‘함께 나누자’를 모티브 삼아, 지쳐있는 GM군산공장 직원과 가족 그리고 시민들에게 공연 관람을 통한 힐링의 기회를 제공하고, 개관 5주년을 모든 시민과 기념할 수 있도록 기획된 맞춤 프로그램이다.
GRAND FESTIVAL은 ▲4월 28일 국악관현악을 중심으로 남도민요, 판소리, 모듬북 등이 연주되는 전북도립국악원 ‘천년의 울림 樂’을 시작으로 ▲5월 1일 세계적인 거장 백건우 피아니스트의 독주회가 진행되며 ▲5월 3일에는 군산시립교향악단의 연주로 군산 출신 뮤지컬 배우 민우혁, 뮤지컬 신예 유지가 화합의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16일에는 아이들의 동심을 자극할 EBS 모여라 딩동댕이 진행되며 ▲5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에는 아카펠라 그룹 솔리스트가 하우스 콘서트를 펼칠 예정이다.
주현노 예술의전당관리과장은 “개관 5주년을 다함께 축하하고 많은 시민들이 문화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다양한 장르를 선보이는 만큼 많은 시민들이 찾아와 다함께 힐링의 시간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