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고창군민회 임정호 명예회장 ‘2018 대한민국 최고 국민대상 수상’
상태바
재경고창군민회 임정호 명예회장 ‘2018 대한민국 최고 국민대상 수상’
  • 김종성 기자
  • 승인 2018.04.03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경고창군민회 임정호 명예회장이 (재)의사 안중근장군장학회(명예이사장 이수성 전 국무총리)가 주최하고, 이코노미저널(이용일 회장)이 주관한 ‘대한민국 최고 국민대상’에서 확고한 국가관과 투철한 사명감으로 지역봉사 선행 등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역봉사공헌대상(사회봉사부분)을 수상했다.
지난 달 28일 서울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대한민국 최고 국민대상’은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각 분야에서 모범이 되고, 대한민국 발전을 견인한 국내 오피리언 리더를 엄정한 심사를 통해 선정하고 있다.

재경고창군민회 임정호 명예회장이 수상한 사회봉사부분(고향희망심기 사업) 대상은 올 한해 우수한 사명감과 확고한 국가관으로 국가와 지역발전을 위해 공헌한 사회봉사부분을 대상으로 시상한다.
임정호 재경고창군민회 명예회장은 “언제든 고향에 현안이 있을 때면 누구보다 먼저 달려와 기쁜 마음으로 고향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임정호 재경고창군민회 명예회장은 고창청보리밭 축제, 고창동학농민혁명 무장기포기념제 무장읍성 축제, 풍천장어와 함께 하는 고창복분자와 수박 축제, 갯벌축제, 해풍고추축제, 모양성제, 군민의 날 행사, 고창국화축제 등 고향의 행사를 비롯해 크고 작은 현안이 있을 때마다 재외군민들의 동참을 이끌어내고, 적극 참여해 자리를 빛냈으며 고향사랑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아울러 재경고창군민회 탁경진 사무처장은 지난 28일 서울 리버사이트 호텔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최고 국민대상’ 시상식에서 사회봉사부문(고향희망심기 안보혁신 봉사대상을 수상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