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출신 당크디자인하우스 이수연 대표 및 가족
상태바
부안출신 당크디자인하우스 이수연 대표 및 가족
  • 나인기 기자
  • 승인 2018.03.22 1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안군 나누미근농장학재단 정기후원회원 가입

부안 변산 출신 당크(DANK)디자인하우스 여성 CEO인 이수연 대표와 가족(남편, 자녀 2명)이 부안군 나누미근농장학재단 정기후원회원(CMS)으로 가입했다.
당크디자인하우스는 대한항공, 삼성물산, 현대건설, 현대기아차, 신한은행, 한국자산관리공사 등 국내 굴지의 대기업에 넥타이, 스카프, 벨트, 보스턴백 등을 공급하는 패션 마켓의 단단한 기둥이다.

국내 시장은 물론 해외 장벽을 넘어서 한국 브랜드로서의 가치와 상품 퀄리티로 인정받고 있으며 독일어로 ‘감사’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당크는 오랜 기간 특히 글로벌 비즈니스를 하는 패션 애호가들에게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회사이다.
당크디자인하우스 이수연 대표는 “범국민 운동으로 추진하는 장학사업이 작은 나눔으로 큰 사랑을 실천할 수 있다는 것에 대해 공감하게 됐다”며 “부안의 딸로서 부안군의 훌륭한 인재 발굴 및 양성을 위해 남편과 자녀와 함께 동참하게 돼 기쁘게 생각하고 자녀들에게도 큰 가르침을 줄 것이라 기대한다”고 가입배경을 밝혔다.  
나누미근농장학재단 김종규 이사장은 “고향에 대한 각별한 애정으로 대표님은 물론 가족과 함께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교육비 걱정 없이 자녀를 키울 수 있는 교육환경을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