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회 순창장류축제’ 새로운 주제· 아이디어· 포스터 공모
상태바
‘제13회 순창장류축제’ 새로운 주제· 아이디어· 포스터 공모
  • 이세웅 기자
  • 승인 2018.03.19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14일까지 장류축제 홈페이지(www.jangfestival.co.kr)에서 접수

순창장류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이남)에서 오는 4월 4일까지 제13회 순창장류축제의 새로운 주제, 아이디어, 포스터를 공모한다.
축제의 주제와 아이디어 분야는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포스터 분야는 인쇄문화산업진흥법에 의거 신고 된 업체로 한정하여 선정 된 이후 포스터 제작까지 맡게 된다.  

주제 분야는 축제의 이미지와 내용을 연상 시킬 수 있는 있는 함축적인 표어형식으로 제안하면 된다. 이에 대한 시상금은  대상 30만원, 우수 10만원, 장려상 3명 각 5만원을 지급한다.
아이디어 분야는 축제장의 구성 또는 홍보방안, 체험 프로그램 등 축제 전반에 대한 참신한 아이디어를 제안하면 된다. 이에 대한 시상금은 대상 50만원, 우수상 30만원을 지급한다.
포스터 분야는 순창의 고추장 등 장류와 축제가 어우러지는 창의적인 내용으로 제안하면 된다. 최우수작으로 선정 된 업체는 별도의 계약을 통해 축제 포스터 제작에 참여 한다. 


황숙주 군수는 “ 장류축제는 올해 13회를 맞이하는 축제이고 문화관광축제 9년 연속 수상한 축제로써 그 동안의 역사와 전통의 기반 위에 새롭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접목하여 명실공이 대한민국 최고의 축제로 거듭나고자 한다” 면서 “전국의 많은 분들도 이 공모에 깊은 관심을 갖고 참여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금번 장류축제 주제 등 공모는 오는 4월 4일까지이며 순창장류축제 홈페이지(www.jangfestival.co.kr)에서 접수하며, 우편, 방문접수도 가능하다.
한편 금년 제13회 장류축제는 10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의 일정으로
순창전통고추장민속마을 일원에서 개최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