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군 구림면, 100여명 고령어르신 함박 웃음 폈어요!
상태바
순창군 구림면, 100여명 고령어르신 함박 웃음 폈어요!
  • 이세웅 기자
  • 승인 2018.02.27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림면 거주 고령어르신 100여명참석 장수사진, 메이크업, 이미용 봉사, 떡국나눔 등 다양한 봉사 진행

순창군 구림면 고령어르신 100여명이 27일 무료사진촬영을 비롯한 다양한 봉사활동 한상차림을 선물 받고 얼굴에 웃음꽃이 활짝 폈다.
이날 봉사행사는 구림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주관한 행사로 8개 기관 및 봉사단체가 함께 했다.

순창군 사진동호회 에서는 장수사진 무료촬영을 진행했고 아모레퍼시픽순창카운셀러회원들은 무료 메이크업지원 활동을 진행했다. 이미용협회의 헤어디자인 봉사활동도 눈길을 끌었다.
순창군 자원봉사센터에서는 귀반사, 서금요법, 발마사지, 네일아트, 이미용, 테이핑 요법 등의 봉사를 진행해 어르신들의 호응을 얻었으며 보건의료원에서 진행한 치매예방교육 및 운동, 구림면 보건지소의 한방침, 한방뜸 치료도 어르신들에게 건강과 즐거움을 선사했다.
특히 구림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구림면청년모임에서 점심으로 떡국을 준비해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며 어르신들에게 즐거운 한때를 선물했고 구림오색마을 대표 서용표씨는 어르신들에게 나눠줄 흑미 500g 120포를 기증해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권상수 구림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고령어르신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뿌듯하다” 면서 “구림면 지역사회 어른신들이 항상 따뜻하고 행복하게 지내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