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비전다짐의 날 행사
상태바
고창군, 비전다짐의 날 행사
  • 김종성 기자
  • 승인 2017.12.05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빈틈없는 마무리, 2018년 희망찬 새해맞이 당부

박우정 고창군수가 군민 행복을 위한 면밀한 사업추진과 연말연시 복지사각지대 해소, 동절기 각종 안전점검 등을 당부했다.
5일 고창군에서는 군 공직자를 대상으로 ‘12월 비전다짐의 날’ 행사가 열렸다.

박우정 군수는 지난 달 육용오리 농가에서 고병원성 AI(조류인플루엔자) 확인된 후 신속한 방역대책 추진과 차단활동에 휴일도 반납한 채 사활을 걸고 임하고 있는 공직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계속해서 긴장의 끈을 늦추지 말고 철저한 대응과 방역을 실시해 줄 것을 당부했다.

 
아울러 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운 이웃들을 먼저 찾아가 필요한 것을 살피고, 복지사각지대에서 소외되는 주민이 없도록 각 실과소와 읍면간 유기적인 협조를 통해 세심하게 살필 것과 동절기 제설대책을 비롯해 수도계량기 동파방지, 전기·가스 시설 점검 등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선제적 대비를 지시했다.


박우정 군수는 “모두가 혼연일체가 되어 혼신의 힘을 다한 덕분에 내년도 국가예산을 고창군 역대 최다액인 1328억여원을 확보하는 소중하고도 값진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고 말했다.


아울러 “ 앞으로도 명실상부한 ‘한국인의 본향, 아름답고 청정한 명품 고창건설’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 군민들의 삶의 질이 높아질 수 있도록 올해 계획한 사업들을 차질 없이 마무리 하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자”고 당부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