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충전! 활력충전! 2017진안홍삼축제 팡파르
상태바
건강충전! 활력충전! 2017진안홍삼축제 팡파르
  • 조민상 기자
  • 승인 2017.10.19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22일까지, 진안홍삼축제 4일간의 대장정 시작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며 지친 몸과 마음을 충전할 수 있는 2017 진안홍삼축제가 19일 개막했다.

진안홍삼축제추진위원회가 주관하고 진안군이 주최한 이번 축제는 '건강충전! 활력충전!'이라는 주제로 오는 22일까지 4일간 마이산북부 일원에서 진행된다.

개막 첫날인 19일에는 군민과 관광객들의 소망을 담은 소원지를 대형 홍삼모형 애드벌룬에 띄우는 대동프로젝트와 군민의 날을 기념하는 단합 체육대회, 홍삼장터 줄타기 및 마당극, 홍삼나라 퍼레이드 등이 펼쳐졌다.

이날 오후 5시 30분에는 마이산 북부 마이돈테마파크 특설무대에서 이항로 진안군수를 비롯한 송하진 도지사, 안호영 국회의원, 해외 사절단 등 내?외빈과 군민, 관광객 등 총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55회 군민의 날 및 진안홍삼축제 개막식을 가졌다.

윤석정 재전진안군향우회장이 진안군민의 장 대장을 수상했으며 문화체육장 박희종, 공익새마을장 문종운, 산업근로장 고영민, 애향장 전승현, 한경순씨가 효열장을 각각 수상했다.
 
이항로 군수는“이번 축제는 명품 진안홍삼을 눈으로 직접 보고, 맛 볼수 있으며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진안에 오셔서 가족과 함께 건강충전! 활력충전! 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2일까지 진행되는 홍삼축제에서는 20일 DJ KOO(구준엽)와 함께하는 EDM 파티와 21일 태진아, 설운도, 장윤정, 김연자, 오승근 등 대한민국 트로트 별들과 함께하는 진안고원 트로트 페스티벌, 22일 남진, 최성수, 전영록 등 감미로운 목소리로 가을의 낭만을 더해줄 진안홍삼 열린음악회가 열린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