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 생문동, 더 나은 일상을 위한 선택
상태바
B+ 생문동, 더 나은 일상을 위한 선택
  • 허정찬 기자
  • 승인 2017.08.24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6회 군산시 생활문화예술동호회 페스티벌 개최

제6회 군산시 생활문화예술동호회(이하 생문동) 페스티벌 ‘B+생문동, 더 나은 일상을 위한 선택’이 25일부터 27일까지 은파호수공원 물빛다리광장에서 펼쳐진다.
생문동(회장 신양희)은 총 8개 지부, 150개 단체, 2700여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아마추어 동호회 네트워크로서 이번 페스티벌은 51개의 팀, 600여명이 참여하는 지역 동호인들의 가장 큰 축제이다.

25일인 금요일에는 일상이 예술이 되는 공연이 펼쳐지고 26일에는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공연과 체험, 전시가 준비되어 있으며, 무료사진촬영 및 인화, 캐리커처, 페이스페인팅, 국악기체험 등을 시민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다.
마지막 날인 27일 일요일에는 통기타 동호회들이 한자리에 모여 통기타 열전을 선사하며 페스티벌을 방문할 많은 사람들의 귀를 즐겁게 해줄 것이다.
신양희 회장은 “일상생활 속에서 힘들고 지친 마음을 동호회 활동으로 풀어가는 회원들의 즐거운 모습을 볼 수 있는 자리를 만들겠다”며, “일상에서 더 나은 선택이 생문동이 되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봉곤 문화예술과장은 “이번 페스티벌은 동호인들의 가장 큰 축제로 갈고 닦아온 실력을 마음껏 뽐내는 축제의 장이 될 것”이라며, “축제를 찾을 시민들에게도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