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3회 임실N치즈축제…참신·톡톡 ‘꿀잼 예고’
상태바
제 3회 임실N치즈축제…참신·톡톡 ‘꿀잼 예고’
  • 이기주 기자
  • 승인 2017.08.23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m 대형피자만들기·구준엽 등 최고 DJ·가수와 야간치맥파티 등

제3회 임실N치즈축제가 참신하고 톡톡튀는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관광객 몰이에 나선다.

임실군은 10월 6일부터 9일까지 임실테마파크와 치즈마을에서 임실N치즈축제를 개최할 예정이며, 작년에 볼 수 없었던 색다른 프로그램을 기획해 대대적인 홍보에 나서고 있다.

군은 ‘웃어봐요! 치~즈~, 행복 쭉~’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지난 해 21만명의 관광객을 넘어선 30만명을 목표로 임실N치즈축제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행사들을 마련했다.

특히 올해는 임실치즈 생산 50년을 기념하는 해로, 어느 축제보다 뜻깊고 의미있는 축제로 만들어갈 계획이다.

명절 연휴와 맞물려 가족단위 관광객이 많은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가족들이 함께 참여하는 ‘8m 대형피자 만들기’ 행사가 진행된다.

또한 유럽풍 코스프레 의상과 피치 캐릭터 의상 등을 입고 펼쳐지는 우유드림 행복드림 페러이드와 다함께 우유 나눠먹기 등의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치즈와 함께  행복한 웃음이 있는 사진 컨테스트가 열리며,  축제기간 매일 치즈마을에서 1팀, 치즈테마파크에서 2팀 등 총 12팀을 선정해 각각 10만원 상당의 임실N치즈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올해에는 특히 야간프로그램인 아모르파티를 새롭게 진행된다. 치즈테마파크 시계탑 광장에서 6일부터 8일까지 매일 저녁 8시부터 최고의 DJ와 함께 치즈와 맥주를 즐기는 EDM 댄스파티로 진행한다.

심민 임실군수는  “임실N치즈 축제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참신하고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하며, 천만송이 국화와 함께하는 행복한 추억을 남기는 축제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치즈·피자체험예약은 임실치즈마을(http://cheese.invil.org, 063-643-3700), 임실치즈테마파크(http://www.cheesepark.kr/ 063-643-2300)에서 할수 있으며, 축제 관련사항은 임실N치즈축제홈페이지(http://www.imsilfestival.com/ 063-643-3900)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