놓쳐서는 안 될 단 하나의 종합 라이브 매직콘서트!
상태바
놓쳐서는 안 될 단 하나의 종합 라이브 매직콘서트!
  • 허정찬 기자
  • 승인 2017.08.23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6일 군산예당에서 만나는 이은결의 ‘매직 앤 일루션’

대한민국 국가대표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의 라이브 매직콘서트 ‘MAGIC & ILLUSION’이 오는 26일 오후 3시와 7시 군산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공연된다.
한국인 최초로 국제마술대회에서 그랑프리를 거머쥐며 세계적인 마술사로 성장한 이은결은 강력한 카리스마와 깔끔한 무대 매너, 현란하고 빠른 손놀림으로 한국에 마술 붐을 일으키며 기존의 ‘마술쇼’에서 벗어나 ‘매직콘서트’라는 브랜드를 처음으로 만든 장본인이다.

이번 ‘MAGIC & ILLUSION’은 이은결의 다년간에 걸친 콘서트 경험을 바탕으로 베스트 퍼포먼스를 선정하여 스피디하고 다이내믹한 스타일의 옴니버스형식으로 진행되며, 즉흥성이 가미된 콘서트형식의 종합 엔터테인먼트이다.
‘MAGIC & ILLUSION’은 단순한 마술공연이 아닌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TRICK’(속임수)과 ‘MAGIC’(마술)을 ‘마술사’의 시각이 아닌 증강현실(AR, Augmented Reality), 마임, 드로잉 등 새롭게 시도되는 다양한 표현방식을 바탕으로 한 이은결만의 독특한 연출로 현실과 환상을 넘나드는 새로운 비주얼을 경험하는 기회가 될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이번 공연은 국인산업과 군산예술의전당이 기업메세나 공동기획작품으로 진행되어 타시군에 비해 저렴한 티켓 요금의 산정으로 많은 시민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한편 ‘이은결의 MAGIC & ILLUSION’ 공연은 R석 5만원, S석 4만원 A석 2만원으로 인터넷 예매는 금강방송 홈페이지와 티켓링크, 현장예매는 우리문고와 예술의전당 내 모차르트 커피숍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군산예술의전당 홈페이지(www.gunsan.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군산=허정찬기자
 



주요기사